본문 바로가기
고대문명의 진실

그랜드캐니언 협곡은 지구 대홍수의 증거일까? 2편

by 비라코 2020. 10. 22.
728x90
반응형


그랜드캐년은 불도(佛道)의 구도장(求道場)이였고 5만명이 거주하는데 필요한 식수나 상하수도 문제를 해결 할만한 시설도 갖추었던 지하도시가 있었다


지난1편에서는 그랜드캐년의 생성배경과 초고대문명의 흔적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오늘은 그랜드캐년에서 발견되었지만 정부와 언론에서 은폐 조작하여 현재는 대중들에게 공개되지않는 지하도시에 대하여 자세히 다루어 보도록 하겠다

사실 그랜드캐년의 지하도시 포스팅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하지만 지난번보다 내용과 설명 이미지를 보강하고 지난 포스팅에서 다루지 않았던 비슷한 타지역의 동굴 지하도시들을 살펴보며 비교해 보도록하자



그랜드캐년의 지하도시 발굴은 처음엔 동굴의 탐사에서 시작이되었다

이런 동굴구멍은 수없이 많이 발견되고 있다
누가 이런 동굴을 뚫었을까?


1909년부터 스미소니언박물관 탐사대는 이런
바위동굴을 발견하여 탐사에 들어간다
이속에 무엇이 있었는가?


다음동영상은 수없이 널려 있는 동굴구멍을
핸드캠으로 찍은 동영상이라고 한다


실로 엄청난 공간이 발견되고 5만명이상거주할수
있는 그야말로 지하도시가 발견된것이다

이게 가능한일일까?


세계각지에는 이런 지하도시들이 발견되고 있는데
가장유명한 지하도시는 터키의 "데린쿠유"유적이다


터키"카파토키아"지하에 았는 데린쿠유유적은
20만명을 수용할수 있다고 하는데 지금은
일부만 공개되고 있다

최근에 발견된 지하도시는 우크라이나에도 있다
2차대전때 방공호로도 사용되었으나
지하도시인지는 최근에 증명되었다고 한다


우크라이나 크리미아반도에 있는동굴도시


우크라이나 오데사근처에서 발견된 지하도시
카타콤은 무려 2500km로 이어졌다고 한다
오데사에서 全유럽으로 연결되었다고 한다
이런 문제는 "현대절룸발이" 고고학은 쉬쉬한다!!


그랜드캐년에서도 5만명정도가 거주할수 있는
지하도시가 발견됨에따라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정말로 희귀사진
그랜드캐년에서 최근발견된 미이라
동양인과 흡사하다


이집트 투탄카멘왕마스크와 네페르티티여왕같은
마스크도 발견되었다고 한다


이런묘실은 서양에서는 "카타콤"이라하는데
캐년에서 발견되었다면 종교적인 역할도 겸했다고
볼수 있다


스미소니언 박물관측은 그랜드캐년이 고대이집트의
식민지인가? 라는 의견을 공개적으로 얘기하기도
했었다고한다

이집트풍의 유적만 발견돤것이 아니고 동양식 불상도
대거 발견돠었다고 한다


이 그림은 상상해서 그렸는데 스미소니언 박물관에서
가져가 공개하지 않는다고 한다


상상도


발견당시 그림
이그림은 동양식 부처상에 가장근접한 모습이다

가부좌를 튼모습과 연꽃을 형상한 배경을
볼때 석굴암부처상과 상당히 유사하다

아마도 그랜드캐년 동굴도시는 불교의 수련장또는
교육장, 구도장같은 곳이 아니었을까 생각된다

사실 현재 우리가 알고있는 석가모니부처는
제3세대부처라고 말하는걸보면 그랜드캐년의 불상이야말로 최초 본래의 부처모습일수 있을거같다

5만명이 거주하고 구도의 장을 유지할려면
식수문제라든가 상하수도시설은 필수이다
상하도시설이 있었던 흔적이 있으면
정말로 지하도시겸 구도장임에 틀림없다

이런 상수도 시설도 발견되었다고 한다


상수도시설까지 있었다면 사람이거주한것은 분명해
보인다

동양에 3대석굴이 있다

중국낙양의 용문석굴, 운강석굴, 그리고 한국의 석굴암
도를 닦는 스님이나 도인들은 지상에서 보다
석굴속에서 도가 더 잘닦인다고 한다

그래서 아시아의 도인들은 석굴을 파고
그곳에서 깨달음(해탈)의 세계로 들어가길 희망한다
만약에 그랜드캐년에 이런 5만명이 들어갈수
았는공간이 있다면 그곳은 수도자들에게 최적의
공간일수 밖에 없다

낙양용문석굴화보


동양쪽에는 자연굴이 별로 없기 때문에
굴을 파서 수도를 한다

운강석굴 화보



돈황 막고굴 화보


아시아에서는 불도를 닦으러 주로 토굴로
들어간다 거대한 굴이 없기 때문이다

만약에 중국대륙의 수도승들이 북미그랜드캐년
지하도시동굴을 알았다면 거기서 눌러앉아
죽을때까지 수도를 했을법도 하다

신라의 승려 혜초가 쓴 왕오천축국전에 보면

그가 천축국에 당도하여 여러 수도하는 불자를
만났는데 그숫자가 족히 몇천은 되며
주로 수만명이 들어가는 동굴이 있다고 했다
그곳을 현재 인도지역으로 알려져있지만
아무리 찾아 보아도 인도지역에는 그정도 규모의 동굴이 없으며 그랜드캐년의 대규모동굴이 혜초의
왕오천국국전에 나오는 수천수만의 구도장이
아닐까싶다

★의자에 앉은 이집트風 등신불★

그랜드캐년탐사발견당시에 의자에 앉아
반백골이된 미이라가 있었다고 한다
지금은 몰래 철거 되었겠지만
이들은 우리동양식개념으로는 등신불이다


이런 모습으로 발견되었다고 한다
이들은 수련중에 해탈해서 육체는 지상에 두고
부처의 세계로 간 등신불이다
이곳이 불교의 구도장이라는것을 말해주는 단서이다


문제의 사진

이사진이 그랜드캐년의 부처상이라고
알려져있는 사진이다
일각에서는 중국윈강석굴사진을 합성한것이라고
말들이 많은데
제가 볼때는 그랜드캐년의 숨겨진 불상이 맞다

윈강석굴을 실제로 둘러보아도 의자에
앉아 있는 불상은 없다
윈강석굴의 부처얼굴과 이석상의 얼굴이
너무도 닮아 있기 때문에 불러일으킨 오해인듯 싶다

윈강석굴 불상


사살은 그랜드캐년의 불상은 이집트아부심벨신전의
거상과도 매우 닮아 있다


의자에 앉은 자세나 얼굴모습이나
아부심벨신상과는 흡사하다

윈강석굴불상, 그랜드캐년석상, 아부심벨거상
등의 외모는 한종족을 연상케한다!!


아마도 고대에는 이렇게 생긴종족이
전인류의 물질문명을 포함한 정신문명을
선도한 문화전달자가 아니었을까?


3편에 계속...

예고:그랜드캐년의 노천神展(신전)과 피라미드들



728x90
반응형

댓글